메뉴명
푸른비전, 청춘의 열정이 살아 숨쉬는 강남대학교

등대야학

 

과내동아리 등대야학은 매주 2회 성인 지적장애인 야간학교 활동을 하는 자원봉사 동아리입니다. 서울 거여역에 있는 임마누엘 집에서 기초학력이 부족하신 성인지적장애인 분들을 위해 학업 보완을 도와드리면서 사랑을 나누는 동아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 수업을 진행하면서 예비트수교사로서의 능력을 키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학생 분들과 재미있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등대야학으로 오세요~ 환영합니다!

 

 

 

 

 

 

 

소리찾기

 

과내동아리 소리찾기는 수어동아리로 1993년 창립되어 지금까지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아이스브레이크, 창립제, 무언의 소풍, 즐거운 엠티, 사랑의 하루 찻집 등 많은 활발한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학교나 기관에서의 요청으로 수어공연 및 수어교육을 하거나, 채플공연 제의를 받아 무대에 서고 있습니다. 특수교육과 학생이라면 수어에 대한 관심이 누구보다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어와 농문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 소리찾기로 오세요. 가족 같은 분위기로 따뜻하게 환영합니다!

 

동아리 소개 사진

 

 

 

 

 

 

 

레인보우

 

과내동아리 레인보우는 특수교사가 되어 현장에서 많이 쓰이는 피아노, 기타, 우크렐레, 젬베 등을 배우고 합주하며 공연을 하는 동아리입니다. 저희 동아리의 이름인 레인보우는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다양하고 아름다운 빛깔을 지닌 우리 아이들을 뜻합니다. 악기를 연주해 본 적이 없거나 서툴러도 상관없습니다! 음악에 대한 열정과 끈끈한 정만 있다면 저희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같이 악기를 다루고 배우며 선후배간 친목을 도모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특수교사로서의 능력을 함께 키울 수 있는 레인보우로 오세요! 감사합니다.

 

동아리 소개 사진